MBC 월화드라마 역적 후반부 4년후


요즘 빼놓지 않고 챙겨보고 있는 드라마 역적

이번 주 홍길동이 충원군을 몰아내고

임금에게 은을 바치고 뒷배를 얻은 이후의 이야기가 시작되었다.



MBC 월화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은 30부작으로

이번 주 16회까지 방영되었다.

앞으로 7주가 남았다.

뭔가 좀 재미있다 싶으면 참 빨리 끝나버리는 듯 한데

그나마 30부작이라 아직 조금 더 남아 좋다.



이야기는 순식간에 흐르고 흘러 4년후

어리니역 정다빈



뿔뿔히 흩어진 세형제가 가까이에서

서로를 찾지 못하며 다들 죽었다 생각하고 살아가고 있다.



아모개의 뒤를 이어 큰어르신이된 홍길동



늠름하다.

4년 만에 세력을 전국으로 확장시켜놓았다.



소부리역 박준규



좌 세걸역 김도윤

우 끗쇠역 이호철



용개역 이준혁



우 업산 역 이명훈



그리고 가령 역 채수빈

곱다 고와 ㅋㅋㅋ


4년 후로 넘어오니 다들 고급스러워졌다.



자신의 권력을 공고히 다져 놓은 연산 김지석



송도환 역 안내상



충원군 역 김정태


악인은 결국 다시 돌아온다.

안내상의 도움을 받아 유배지를 벗어난다.



모리 역 김정현



허태학을 죽이고 도망쳐 결국 찾아간 곳이

충원군이다... 불쌍한 나쁜놈이다.



충원군은 송도환에게 도움을 청하고

송도환은 충원군에게 민심을 이용하여

손에 피를 뭍히지 않고 해결하라 일러준다.



가령과 길동은 정분이 제대로 나고... 

길동이 나쁜놈... 



녹수는 연산의 마음을 사로 잡았으나

마음까지 다 주지는 않는다.

그러한 녹수의 마음을 얻고자 하는 연산



상화 역 이수민


하니가 연기도 하는구낭



합방까지..

예나 지금이나... ㅋㅋㅋ 



충원군과 다시 만난 길동

충원군의 칼날을 어떻게 피해갈지..



다음 주 부터는 본격적으로 재밌어질듯 하다. 


아모개 역의 김상중이 죽어 아쉽지만 

여전히 재미는 있다.

계속 봐야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