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광주 기아

챔피언스필드 직관 후기


광주에 새로운 야구장이 개장한지 벌써 4년째인데

드디어 챔피언스필드 직관을 다녀왔다!!! 

마지막으로 광주 무등경기장에 다녀왔던게

2012년 5월 이었으니 5년이 넘어서야

다시 광주 야구장을 찾게 된 것이다.



도착!!! 

이날은 광주 친구들과 함께 직관!

광주 기아 챔피언스필드는 무등경기장 교차로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데

외야석과 바로 연결된다. 

내가 제일 먼저 도착해서 기다리는 동안

일단 야구장을 한바퀴 돌아보기로 했다.



역시 광주는 광주다.

은퇴식 때 보고 버스정류장에서 보게 되는

종범신!


아 저기에 얼굴 내밀고 한장 찍고 싶었는데

못 찍고 돌아왔네 ㅠㅠ

옆에는 선동렬도 있었다 ㅋ



챔필을 한바퀴 쭈욱 돌기로 하고

움직이기 시작 ㅋ



외야 출입구인 제7출입구

이 앞으로 무등경기장 교차로가 있고

버스 정류장이 있어 야구장을 찾은

사람들이 대부분 이 앞으로 온다.



외야석 출입구 앞으로 치킨과 기타 등등

먹거리들을 판매한다. 

모든 치킨집이 거의 다 나와있는듯 ㅋ



예매 티켓은 무인발권기 통해서

발권 받아 주면 된다. 

챔필 1층에 이것저것 놀거리도 많다.



VR체험관도 있다는!

들어가보지는 않았지만

엄청 현대화된 광주 야구장!



중앙출입구


외야출입구에서 반바퀴 정도 돌면

여기 중앙출입구가 나온다. 



타이거즈 샵


사람이 엄청 많았다.

당연히 나도 들어가서 살짝 둘러봤다. 

아이싱티를 사고 싶었는데

아이싱티는 없었지만

매번 잠실만 가다가 광주에 오니

구경할만 하더라는!



양현종과 최형우가 가장 인기인가 보다. 



선수출입구



타이거즈샵 바로 옆으로 선수출입구가 있는데

잠실이나 광주나 이 모습은 비슷하더라는!

선수출입구 앞으로 사람들이 많이 기다리고 있었다. 



한바퀴를 쭈욱 돌다보니 바닥에 요런게 있었다.

챔피언스필드 만들면서 같이 한건가보다. 



투데이스 라인업


이날이 9월 1일이었는데

라인업은 진짜 이게 뭐냐 싶었다.

선발도 정용운이었고

김주형이 선발 출장... ㅋㅋ 

김선빈이 2번으로 나왔는게 그나마 위안거리였다.

큰 기대 안하고 시작했다는 ㅋㅋ



다시 처음 자리로 도착

광주 친구들 만나서 이제 입장!

치킨 한마리 사들고 다시 내야석 쪽으로 이동해서 들어갔따.



멀리 보이는 무등야구장

야 저런데서 야구를 봤었다니.. ㅋ

역시 야구장은 신식이 좋다.



여기는 신식

광주 기아 챔피언스필드!!!!

ㄱㄱ ㅑ~~~~ 

너무 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안에 들어왔다! 


이날 진짜 너무 신나있었다. 

그냥 들어가는 것 만으로도 좋았다.

그래서 선발이 누구든

라인업이 어떻든 사실 큰 문제는 아니었다. 



이날 선택한 저리는 K9석

잠실로 따지면 블루석



잠실 블루석 보다

챔피언스필드 K9석이 훨씬 좋다. 

광주 챔필은 K3, K5, K7, K9

요렇게 되어있다. 

K9은 테이블석이 아닌 자리중에 제일 좋은 자리다. 



플레이볼!!! 

시작이다... ㅋ 


어후 야구장 이뻐

잠심은 잠실 나름의 맛이 있긴 하지만

챔필은 챔필대로 또 엄청 좋다. 

야구 보기 편한 야구장이다. 



맥주도 한잔! 

와 이거 신기하더라는 ㅋ

맥주가 밑에서 올라온다.

물론 광주에만 있는 것은 아니지만 ㅋ



야구장은 언제나 밤이 아름답다. 

카메라가 광곽 밖에 안되는게 아쉽긴 하지만

이날 하나도 덥지도 춥지도 않아서

너무 좋은 그런 날이었다. 



심지어 경기까지 이겨버렸넹? 

전혀 이기는 것 까지는 생각도 안했는데

선발 정용운이 시작부터 흔들려서

2회에 내려갔지만 이어 올라온 홍건희가

6회 2사까지 잘 막아줬고 뒤이어 올라온 불펜들이

간만에 겁나 잘해줬따. 


요즘은 더욱 답답한 기아 불펜이지만... 

저날 만큼은 훌륭했다는 ㅋㅋㅋ 

난 승요다.....는 개소리고.. 저날 만큼은 훌륭했다.

올해안에 다시 챔필에 갈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곧 다시 꼭 가고 싶은 그런 야구장이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