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캠핑 여행

양평수목원 오토캠핑장


다녀온지 한참지났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내 생애 첫 캠핑이었던 양평수목원 오토캠핑장

이날 진짜 날씨가 너무 좋아서

너무 좋은 기억으로 남았던 첫 캠핑



양평수목원 캠핑장 주소

경기도 양평군 지평면 옥현리 1504-1

1666-5492


양평이긴 한데 서울에서 가기에는

조금 먼 양평이다.

양평군내를 지나서 한참을 더 가야 나오는데

멀기는 해도 공기 좋은 그런 곳!



입장!

이때가 언제였더라

2016년 4월 22일 ~ 2016년 4월 23일

1박 2일 캠핑이었는데

첫 캠핑치고는 너무 완벽해서 좋았던!

1박 2일은 너무 짧았다.



입구에서 안내해주시는 분이

예약한 사이트 안내해주시고 비닐 봉지도 주신다.



양평수목원

에티켓 안내



양평수목원 캠핑장은 일단 엄청 넓다

캠핑 사이트부터 펜션에 카라반까지

다양하게 배치되어 있다.



이날 날씨가 진짜 얼마나 좋던지

캠핑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었던 날이었다.



양평수목원 오토캠핑장 배치도


이때 돌아본다고 돌아봤는데

운동장도 있고 뭐 이것저것 많다.



연못


여름에 가면 저 위쪽으로 보이는 정자에 가서

수박 한덩이 잘라 먹으면 참 좋을듯!



수영장도 있고



놀이방까지 갖추어져 있다.

근데 사진이 왜 이러냥...



샤워장이랑 개수대등도 곳곳에

갖추어져 있어 좋다.


다만 워낙 넓어서 우리가 예약한

사이트가 있던 곳에는 간이 화장실 밖에 없고

개수대가 좀 멀었다는!



날씨 보소

진짜 최고의 날이었다.



4월에 첫 캠핑을 하고

5월에 두번째 캠핑을 갔는데

단 2주 사이었는데

5월 캠핑에는 꽃가루가 엄청 날리더라는!



텐트 설치


텐트가 설치하기 편한 놈이어서

쉽게 설치하고 접고가 가능해서

힘든게 없어서 더 좋았다.



우선 텐트부터 세팅하고

정리하기 시작



세팅 완료 되어 가고

양 옆 사이트도 모두 들어찼다.



세팅 완료 하자마자

테이블 하나 깔고 그늘에 의자 놓고

바로 막걸리에 더덕

맥주에 오징어 땅콩으로 흡입 시작 ㅋ



간단하게 한잔하고

저녁 준비를 위해 불부터 준비하면서

휴식을 취해준다.



삼시세끼는 진짜 있었다는 ㅋㅋ

먹고 치우고 준비하고 먹고 준비하고

끊임없이 반복이다.

휴식은 잠깐 ㅋㅋ



여기 사이트만 해도 수십개

우리는 그나마 맨 위에 있는 사이트로 와서

조용하게 보냈는데 입구쪽에 사이트들은

사람이 워낙 많아서 낮에는 좀 시끄러워 보였다.



카라반들은 다 놀고 있는듯

카라반 앞 잔디가 상당히 좋았다.



텐트 설치하고 맥주 한잔 했는데

급 라면이 땡겨서 바로 컵라면 하나에 김치



저녁은 당연히 고기로!

장작 한박스를 다 태우고 잔불로

고기를 구어 먹으니 삼겹살도

타지 않고 이쁘게 구어지더라는!



고등어에 바지락까지 먹어주고

밑에 깔아둔 고구마까지 먹어치우니

어느새 잠잘 시간



캠핑장의 밤은 아름답다.

남은 한박스의 장작을 다 태워주며

불멍 신나게 때려주고



우리는 마무리가 되어가는데

옆 사이트는 여전히 불이 타고 있다.


캠핑장은 낮에도 좋지만 조용한 밤이 더 좋다!

첫 캠핑이 너무 행복해서 다음 캠핑이 무지 기다려 지더라는!

캠핑 짱!!!


이렇게 좋은지 진작 알았더라면

좋았을텐데 늦게 알아 아쉬울 정도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