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남양주시 오남읍 팔현리

해자연 캠핑장


여기 다녀온지가 한달이 훌쩍 넘었는데

이제야 기록을 남긴다는... ㅋㅋ

이때가 3번째 캠핑이었다.

캠핑은 언제가도 감독이라는.. ㅋ

아 감독 아니고 감동! ㅋㅋ

여기 남양주 해자연 캠핑장은

얼마든지 추천할만한 캠핑장이다.



해자연 캠핌장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오남읍 팔현리 9-2

010-8307-3800

http://www.sunnaturepark.com/



언덕길을 한참 오르면 여기가 나오는데

해자연 캠핑장 안내소 정도?

편의점과 사무실이 붙어 있고

옆으로 샤워장과 화장실 그리고

저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개수대와

어린이 놀이터가 준비되어있다.



해자연 캠핑장은 서울에서 가까워서

첫번째로 좋았고 공기도 훌륭하더라는!

해자연 캠핑장으로 가는 길에

오남에서 장을 봐서 갔는데

마트도 엄청나게 저렴해서 감동!



사무실 앞 마당에서 내려다본 모습

바로 아래 보이는 곳이 첫번째 사이트가 있는 곳이다.


해자연 캠핑장은 규모가 작지 않아서

캠핑 사이트도 많고 글램핑도 가능하다.



우리가 예약한 사이트

해자연 캠핑장에서 가장 높은 곳이다. 

예약을 내가 하지 않아서

여기 사이트 이름이 뭔지 모르겠네...ㅠㅠ


해자연 캠핑장은 사이트를

자리별로 예약하는 것이 아니라

예약 후 선착순으로 자리를 정하는 시스템이라

빨리와서 좋은 자리를 잡는게 좋다.



우리는 제일 구석에 자리를 잡았는데

사이트도 넓은 편이긴 한데 옆으로 저렇게

나무 테이블이 있어서 저쪽으로 결정했다.


날씨가 좋지 않아서 결국은 저 나무 테이블에서

밥 한그릇도 못 먹었지만... ㅋㅋㅋ

7월의 첫날이었는데 비예보가 있어서

구름이 많아 덥지 않아 좋았다.

캠핑장 갈 때 마다 날씨가 달랐는데

비오는 날의 캠핑장도 훌륭하더라는!



해자연 캠핑장은 경치가 또 좋다.

산도 볼 수 있고 높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멀리 내다 볼 수도 있어 좋다.


이날 비가 내린 후의 경치는

특히 훌륭했다.


맨 위의 사이트를 이용해서

개수대가 조금 멀기는 했지만

불편하더라도 이 자리가 좋더라는!



먼 산에 내려앉은 구름이

너무 이쁘더라는!



비갠 후의 하늘이 감싸안은 산 아래

풍경은 너무 아름답다.



이런 경치를 볼 수 있다는 것

그 것 하나만으로도 좋은 캠핑이었다.



이렇게 비가 엄청나게 미친듯이

퍼부어 대기는 했지만

배수도 잘 되서 큰 문제 없었고

즐거운 1박 2일이었다는!


이게 벌써 한달하고도 보름이 지났다는게

믿어지지가 않는다.

또 가고 싶다~~~~~ 



밤 사이 내린 비와 바람으로 난리가 난

텐트들도 있었지만 우리 텐트는 튼튼했다. ㅋㅋ


다행이도 비내린 후 철수 해야될 때쯤

잠시나마 비가 그쳐서 수월하게 마무리 할 수 있었다는!

이거이거 캠핑 갈 때 마다 너무 좋아서

캠핑에 점점 빠져들게 될것 같다는!

캠핑짱!



비가 와도 빼놓을 수는 없는

불멍!!!


이맛에 캠핑하는거 아니겠습니까?

이제 곧 여름도 끝날테니

다시 조금 시원해진다면

바로 떠나야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