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구리 인창동 맛집

중식당 유래등


어제 다녀온 구리 인창동 중식당 유래등

12시쯤 그 뭐냐 피자를 한판 둘이서 나눠 먹고

그냥 집으로 가려했는데 짬뽕이나 한그릇 하자는

친구 이야기에 그만... ㅋㅋ

피자 먹은지 한시간정도 됐으려나?

가는데 걸린 시간을 포함하면

1시간 30분 정도 만에 점심 2차 ㅋ



이날 아침에 6시부터 야구하고 9시쯤 해장국 한그릇

12시에 작지만 피자 반판

13시 30분에 유니짜장에 탕수육... ㅋㅋㅋ

3시간 동안 밥만 세번 먹었넹

물론... 피자는 간식이었지만 ㅋ


유래등 주소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45-2

031-551-7555


배달은 하지 않는다!



구리 인창동 중식당 유래등

주차장 완비



영업시간

11시 00분 ~ 21시 30분



메뉴판 시작

특선 코스부터



코스는 뭐 그냥 패스지만

사진은 찍어와줘야지 ㅋ

중식이라고는 짜장면 탕수육 깐풍기

거기에 마파 정도가 내가 먹는 전부이니 ㅋ 



이런 메뉴들은 내 메뉴가 아니다.

해삼쥬스 해삼송이

이런거는 누가 먹나 ㅋㅋㅋ



아 깐쇼새우도 먹어봤구나

가격은 소자와 중자로 나뉘어 있는데

착한 가격은 아닌듯



돼지고기류에 탕수육

이게 바로 중식의 메인이지

탕수육도 소자가 2만원이다.

비쌈

식사류의 메뉴는 그리 많지않은듯



주류

요즘은 뭐 음료 2,000원 소주 4,000원이 대세구낭



뜨끈하니 좋다



유래등 내부는 딱 중식당 스타일이다.

찾아보니 중국 화교 사장님이라고 하던데

옛날 중식당 스타일 확 난다.



기본찬

김치하나 주면 참 좋을텐데

아산 목화반점처럼... 

아 목화반점이 너무 먹고 싶다... 

같이 먹으러 가자!!!



먼저 탕수육 소자 20,000원

20,000원이면 중자 줘야되는거 아닌가? ㅎㅎㅎ

내가 아직 최근의 물가에 적응을 못하고 있는듯

그래도 뭐 맛만 있으면 되는거지



소스는 선택의 여지없이

부먹으로 해서 넣어준다



부먹으로 소스를 뿌려줘도

괜찮을 정도로 튀김이 바삭하다

고기튀김 위에 당근이랑 오이가

매우 싱싱한 놈으로 큼직하게 올라가 있다.



이날 내가 배가 불러서 다행이지

배가 고팠으면 양이 작다고 느꼈을텐데

이미 배가 차있는 상태여서

이것도 많다 싶었다는 ㅋ


튀김옷이 상당히 얇다

고기는 두툼하니 좋다

튀김이 상당히 바삭하다



소스도 적당하니 좋다

내가 개인적으로 최고라고 생각하는

탕수육은 온양 목화반점인데

역시나 온양 목화반점에 비교하면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여기도 탕수육이 기본 이상한다.

아니 맛나다

배가 고팠다면 진짜 맛나게 먹었을듯 하다



유니짜장 6,000원


여기는 기본 짜장이 유니짜장이다.

유니짜장은 고기와 야채를 잘게 갈아서

춘장과 함께 볶아 내는데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짜장면이 아니긴 하다.

 


기름 때문인지 느끼하고

면이랑 짜장이랑 따로 노는 느낌


내 배가 부른탓인지 난 진짜 별로였다

여기 구리 유래등을 검색해보면 

탕수육이 맛있는 맛집이라고

이야기들을 많이 하던데

탕수육은 진짜 맛나고 좋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