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서면 비발디파크 맛집
설국 장작불 설렁탕

비발디파크에 가면 이제 항상 먹고 오는 집이 되어버린 설국 장작불 설렁탕! 비발디파크로 보드타러 가면 항상 그냥 그 안에서 해결을 했었는데 괜찮은 집을 알았으니 안에서 먹을 이유가 별로 없다. 

설국 장작불 설렁탕
비달디파크로 들어가는 길에 위치하고 있어 들어가는 길이나 나가는 길에 먹기 좋다

메뉴는 달랑 하나
설국 설렁탕 7,000원

고민할 필요 없어 좋다

기본찬
김치 깍두기에 오징어 젓갈이 나온다


김치

깍두기는 직접 잘라서 먹을만큼 덜어주면 된다

파듬뿍
이놈도 원하는 만큼 넣어서 먹어주면 끝!

오징어 젓갈
약간 매콤하다

이 집 가장 큰 장점은 밥이 맛있다는건데 젓갈에 밥한공기 뚝딱하기 쉽다

김치, 깍두기 먹기 좋게 잘라주고



설렁탕 등장
내가 배가 불러서 그런건지 국물이 왜 전만 못하게 느껴지는지.. ㅋ 
헌데 나를 제외한 나머지 인원들은 다 맛있다고 먹었으니 내가 배가 불렀던게 맞다 ㅋㅋ

소면도 들어가 있다
소면도 국물도 더 달라하면 주신다

파 듬뿍
파가 좀 많아줘야 맛나다

요렇게 한세트
때깔곱다

고기도 적당하게 들어있고
냄새 전혀 안나고 국물 괜찮고
간만 살짝 직접 더 맞춰주면 된다

특히나 이 밥이 맛나다

오늘은 바로 투척

김치 하나 얹어가며 먹어주면 끝!

오랜만에 홍천 비발디파크에 와서 잘 놀고 맛난 것도 마이 먹고 간다!!!

리조트 하나 크게 짓고 싶다는 ㅋㅋ
진짜 놀기 좋은 것 같다

스키 시즌이라 비발디파크에도 사람이 많고 여기 홍천 설국 장작불 설렁탕 집도 손님이 많아졌더라는!

배부르당~
내년에도 또 와야지



+ Recent posts